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암군보건소가 1118일부터 29일까지혈관튼튼! 건강탄탄! 심뇌혈관질환 예방 저염식이 체험교실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뇌졸중, 심근경색증 등 우리나라 전체 사망원인의 25%차지하는 심뇌혈관질환의 예방을 위해 고혈압당뇨 영양교육 및 저염식이 체험식단 등 료취약지역에서 일차 보건의료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보건진료소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예방교실이 운영된다.

 

이 교육에 참여한 교육생들은찾아오는 심뇌혈관질환 예방교실에서 건강관리법 교육 뿐 아니라 저염식이 체험까지 같이 배우고 체험하니 정신적·신체적으로 모두 건강해지는 기분이다라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이국선 보건소장은 의료취약 지역주민에 대해 사전에 질환을 예방하고 건강한 삶을 돕는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며 심뇌혈관질환 예방과 관리를 위한 다각적인 교육과 홍보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체계적인 예방관리 및 건강증진을 도모하겠다고 전했다.

▲ 영암군보건소가 11월 18일부터 29일까지‘혈관튼튼! 건강탄탄! 심뇌혈관질환 예방 저염식이 체험교실’을 운영한다.   © 박성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이송빈 레이싱 모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