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무안군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6일 무안군 청소년참여위원회 및 청소년 동아리, 자원봉사단, 청소년운영위원회 회원들과 함께 연말을 맞이하여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눔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직접 생크림 케이크를 만들어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배달을 하며 사랑을 실천하는 활동과 함께 관내 독거노인 어르신 가정 3가구에 각 500장씩 1,500장의 연탄을 배달해드리는 뜻깊은 활동을 진행했다.

 

케이크 및 연탄을 전달 받은 지역기관과 이웃들은 청소년 수련관에서 행하는 사랑나눔 프로그램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봉사에참여한 한 학생은연탄 나눔 봉사를 통해 우리 주변에 힘들게 겨울을보내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군청소년수련관은 매년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통해 청소년 들에게 나눔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있다.

   

 

▲ 무안군 청소년참여위원회 및 청소년 동아리, 자원봉사단, 청소년운영위원회 회원들과 함께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눔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박성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