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교육청(교육감 장석웅)2일부터 13일까지 2주 동안 전남교육수원에서 2019년 지방공무원 신규임용(후보)91명을 대상으로 기본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지난 8월과 10월 열린 1 ~ 2기 기본교육에 이은 3기 교육으로, 공직사회에 첫걸음을 내딛는 신규공무원들이 갖춰야 할 기본소양과 바람직한 공직가치관을 심어주고  교육현장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직무수행에 필요한 업무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된다.

 

특히  교육 첫날인 2일에는 이기봉 부교육감이 참석해 공무원증과 추천도서를 증정하는 격려행사를 가진 뒤  혁신전남교육 실현을 위한 지방공무원의 역할을 주제로 특강을 했다.

 

이 부교육감은 특강을 통해 바람직한 공직자 상으로 청렴과 전문성자기혁신

▲ 이기봉 부교육감은 특강을 통해 바람직한 공직자 상으로 청렴과 전문성 자기혁신 학교조직 내에서 교육행정직의 역할 등을 강조  © 박성 기자


학교조직 내에서 교육행정직의 역할 등을 강조하고  일반직공무원으로서 자긍심과 전문성을 갖추고 전남교육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전남교육청은 올해 교육행정  시설조리  운전해양수산 직렬 등 284명을 선발해 신규임용후보자 기본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지난 2기 교육 때는 장석웅 교육감이 참석해 특강을 한 바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네파, 운동복 틀 벗어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레깅스 선보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