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무안군수 김산은 지난 5일 보건소 그린건강체험관에서 관내 모범음식점 영업주들을 대상으로 선진음식문화 개선 및 좋은 식단 실천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모범음식점은 위생관리 상태 등이 우수한 업소를 모범업소로지정운영으로업소의 자발적인 위생상태 개선과 서비스 수준향상 도모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는 관내 모범음식점 39개소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좋은 식단 실천 방향식중독 예방 방법  영업자 준수사항 등에 대한 내용이 순서대로 진행됐다.

 

간담회에서는 무안의 관문 역할을 하고 있는 모범음식점에서 국제 공항활성화와 천사대교 개통 12월 칠산대교 개통으로 많은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영업자 준수사항 이행은 물론 친절  위생맛으로 한발 앞선 경쟁력을 갖추어 나가야 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선진음식문화정착 좋은 식단 생활화 4대 실천사항인 먹을 만큼 적정량 제공집게국자 앞 접시 제공개인별 위생 찬기 제공  주방개방 및 화장실 청결하게를  솔선수범해 실천하기로 했다.

 

군 관계자는  모범업소에서도 손님맞이 소통의 5원칙 밝은 눈빛밝은 표정밝은 음성밝은 마음밝은  내용을 함께 

▲ 간담회에는 관내 모범음식점 39개소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좋은 식단 실천 방향 식중독 예방 방법 영업자 준수사항 등에 대한 내용이 순서대로 진행  © 박성 기자


노력해나가자
고 말하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ARIA)' "차별화된 퍼포먼스 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