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소통과 화합으로 동부권역 간담회 개최 회의모습 [자료=김해시]  © 박정호 기자

김해시 상동면행정복지센터에서 12일 동부권역(상동면ㆍ대동면ㆍ활천동ㆍ삼안동ㆍ불암동) 주민대표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2019년 동부권역 마지막 회의로써 신어천 복합공간 하천정비사업과 서낙동강변 지역개발사업의 연계추진 제안 등 한 해 동안 각 주민대표들이 지역발전을 위해 개진해 왔던 안건들에 대한 진행상황을 검토하였다. 또한, 김해시파크골프협회 상동클럽결성식 개최, 대동면 2020년 경자년 새해맞이 행사 개최, 주민자치센터 교양강좌 작품발표회 개최(활천동, 불암동), 삼방동 도시재생뉴딜사업 추진 등의 지역소식을 나누고 한 해를 마무리 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각 지역 주민대표들은“권역별 회의가 동부권의 발전 나아가 김해시 전체의 발전으로 이어 질 수 있도록 제안된 안건들에 대한 적극적이고 실효성 있는 추진을 위해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조승욱 상동면장은“올 한해도 지역사회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가져주시고, 2019년 동부권 간담회의 마무리를 위해 자리를 빛내주신 각 단체장님, 면·동장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호교류를 통해 동부권역의 발전, 나아가 김해시 전체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와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시에서는 김해시민 통합의 일환으로 2016년 이후 매년 동·중·서·북부 4개 권역으로 나누어 분기별로 권역별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부산.경남지회 중앙본부 지부장
paradise041@naver.com
국제언론인클럽뉴스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동부권역 간담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