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암군은 위생적인 외식 환경 조성 및 노약자·장애인·관광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음식점의 주방, 화장실, 객석· 객실 시설개선, 입식테이블 교체 사업 및 저온저장고 설치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지원조건은 신청 마감일 기준 6개월 이상 관내에서 영업 중인 업소로, 영업자 주소는 영암군에 있어야 하며,최근 1년간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은 적이 없는 업소만 신청할 수 있다.

 

사업비는 군비 1억 원으로 영업자가 시설개선 자금의 50% 이상 부담하는 조건으로 진행되며, 업소당 최대 지원 금액은 5백만 원이다.

 

군은 영암군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사업에 관해 자세히 게시하였으며, 사업 신청은 영암군청 여성가족과 위생팀 또는 한국외식업중앙회 영암군 지부에 이번 달 3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대상자 선정은 서류 심사·현지 조사 및 심의위원회를 개최한 후 발표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성가족과 위생팀(061-470-2796)에 문의하면 된다.

▲ 영암군청 전경  © 박성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ARIA)' "차별화된 퍼포먼스 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