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국제언론인클럽뉴스) 신종삼 기자= 존쿡 델리미트는 히트 상품인 킬바사 소시지 100만개 판매를 기념해 대형 사이즈 킬바사인 ‘대왕 킬바사’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 사진=존쿡 델리미트 대왕 킬바사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는 2006년 처음 ‘존쿡 킬바사’로 처음 출시됐으며 2015년 말발굽 형태로 존쿡 델리미트 매장에서 메뉴화됐다. 이를 계기로 2017년 11월 지금의 패키지 제품인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 270g’이 출시됐고 2018년부터 먹방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ASMR 소시지’로 사랑받으며 브랜드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킬바사는 2017년 이후 2020년 5월 말까지 누계 합산 기준으로 100만개(약 27만㎏) 판매라는 쾌거를 이뤘다. 이를 기념해 기존 270g의 킬바사보다 약 2배 커진 490g의 대왕 킬바사를 선보이는 것이다.

존쿡 델리미트의 킬바사는 천연 돈장 안에 굵게 간 소고기와 국내산 돼지고기가 들어 있어 탱글탱글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이번에 특별 출시된 대왕 킬바사도 소고기와 돼지고기 함유량이 91.84%나 돼 돼지고기만 들어있는 소시지보다 고기의 식감과 육즙을 더 느낄 수 있다.

킬바사는 프라이팬에 킬바사를 통째로 넣고 1㎝ 정도 물을 부은 뒤 물이 없어질 때까지 조리해 노릇하게 굽는 ‘워터 프라잉’ 방식으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 사진=존쿡 델리미트 대왕 킬바사


존쿡 델리미트는 먹방 크리에이터들의 ASMR 영상이 유행하며 인기를 끈 원조 킬바사가 2019년에는 마마무 화사가 한 예능에서 먹으면서 이슈가 됐고 2020년에는 한 종편 드라마에 등장하면서 또 한 번 눈길을 끌었다며 100만개 판매라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490g의 대왕 킬바사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킬바사가 앞으로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상품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존쿡 델리미트의 대왕 킬바사는 공식 자사몰인 존쿡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전국기동취재본부장

제보메일 : sam2449@naver.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