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가수 주재형 연예인 봉사단 단장 위촉식 기념촬영  © 송지연 기자


(국제언론인클럽뉴스=연예)특별취재본부 송지연기자 = (재)국제언론인클럽 연예인 봉사단 단장에 "사랑이고파요" 가수 주재형이 위촉됐다.

양재동 맛집"천복식당"(양재동 354-6 맥스빌딩 1층)에서 진행된 위촉식에 가수 주재형을 축하하기 위해 가수 양혜승, DJ한용진, 배우남현주, 배우 안정훈 등 동료 연예인들이 참여하여 홍보활동을 하기로 하였다.

 

▲ 가수 주재형 (재)국제언론인클럽 연예인 봉사단 단장 위촉식 기념촬영  © 송지연 기자


(재)국제언론인클럽은 미국뉴욕에 본부를 둔 한국대표부 재단으로서, 최근에는 (사)한국영화인총연합회, 가평군청,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장애인복지재단등 많은곳에 (주)사랑과평화의 백약99 마스크를 기부하는 행사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 (재)국제언론인클럽 연예인 봉사단 단장 취임식 기념촬영  © 송지연 기자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힘들어하는 시기에 지구촌 모든 분들이 정상적인 생활을 할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기원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스크 기부는 계속 할 것이라고 (재)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 이사장은 전했다.

 

▲ (재)국제언론인클럽 연예인봉사단 단장 가수 주재형 위촉식 기념촬영   © 송지연 기자


가수 주재형은 (재)국제언론인클럽의 연예인 봉사단 단장으로서 홍보대사를 적극 참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국제언론인클럽뉴스

특별취재본부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국제언론인클럽,연예인봉사단,가수주재형,송지연기자,연예인,봉사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