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국제언론인클럽뉴스) 김진수 기자 = 지난 7월 10일 밀양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충초소 주식회사(대표이사 박수율) 농장에서 협약식이 열렸다.

 

협약단체는 솔트크린 마스크로 코로나19이후 세계의 마스크 시장을 집중시킨 (주)사랑과평화 '백약99'채점식 회장&경남농수산식품 수출협회 김의수 박사&식소재발효연구소 우희경 박사,정해수 소장&kocomax안중혁 회장&무안  금화규37만평의 (농)국성 최영출 회장&(재)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 회장등 10여개 회사,단체,연구소의 박사,대표들이 참석해 협약서에 사인했다.

 

▲ 사진=지난 7월 10일 밀양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충초소 주식회사(대표이사:박수율) 농장에서 협약식이 열렸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제약,한방, 화장품,바이오 산업에 다양한 필수 물질을 개발하여 공급할 예정이다

이날 참석자 들 중에는 충초소 회장이자 사극의 대부인 탤렌트 윤승원,세종문화회관 서울시뮤지컬단한진섭단장,한미친선연합회 김기범 사무총장,애월 스테이 in 제주 리조트 최권섭 대표등의 다양한 단체들과 5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레저,트롯트 팬들이며 피부로 고통받는 환우들을위해 다양한 국내외 판매망을 활용하는 세미나가 있었다.

 

충초소는 밀리타리스 동충하초 균사체를 이용한 재배기술로 농산물이지만 상품에 맞도록 맞춤형 재배가 가능한 기술을 개발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비타민, 칼슘 인체에 필요한 의약, 양약, 생약처럼 사람의 영양 처방에 맞도록 개인별 맞춤이 가능하며, 특화된 충초소 재배기술을 통하여 아토피, 나병, 백반증, 건선피부 치료가 가능한 농산물 개발부터 담배필터, 마약치료, 가려움증, 화상치료, 스테미너, 요리등 다양한 농산물을 만들어 수출하여 농업발전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해본다.

 

▲ 사진=사진 왼쪽부터 농업회사법인 충초소 주식회사(대표이사:박수율), (주)사랑과평화 회장 채점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