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12회 대한민국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후보 공모

 

12회 대한민국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후보를 공개 모집한다.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조직위원회는 2017년도 대상 후보자 선정을 위한 공모 레이스에 본격 돌입한다고 밝혔다.

 

▲     © 김재수 기자

 

 

조직위는 오는 11월 초까지 지자체·법인 등 기업 및 단체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 서비스경영에 대한 공로가 인정되는 후보자를 추천받고, 1·2·3차 심사를 거쳐 영예의 올해 수상자를 선정, 발표할 계획이다. 시상식은 12월 개최 예정이다.

 

이 행사는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하고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로 12회째를 맞는다. 우수한 기업 기관 유공자를 발굴하고 신뢰경영을 실천함으로써 일하기 좋은 서비스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는 시상으로서 서비스 사업의 중요성 및 위상을 높이고자 한다.

 

서비스 관련 사업장 및 개인으로 대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한 창의적인 발상으로 실천적인 지식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하여 새로운 가치로 확대시켜, 사회적인 공유 및 공헌을 통해 서비스/관리 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사업장 및 개인에게 시상해오고 있는 국내 최고의 서비스 분야 시상이다.

 

올해 시상 부문은 금융분야, 공공분야, 관광·문화·예술 분야, 4차 산업분야, 환경·복지 분야, 의료 보건 분야로 나뉘어 수상 할 예정이다.

 

공모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 및 단체는 행사 홈페이지(www.kscp.kr) 자료실에서 공모 신청서식을 다운받은 후 공모분야를 선정해 신청서 및 공적조서를 작성한 후 조직위 사무국(02-525-5875)으로 이메일(ksi5879@daum.net) 또는 우편(서울시 성북구 대사관로 842)을 통해 기한 내 제출하면 된다.

 

응모 자격은 신청자격은 준 정부기관 및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상장기업, 법인·개인 사업자 등록 후 만 3년 이상 경과한 기업, 외국계 국내 법인이고, 접수된 신청서류는 반환되지 않는다. 평가는 1차 항목별 평가, 2차 내부구성원 평가, 3차 최종평가를 거친 뒤 면접 및 실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대통령상, 국회의장상, 국무총리상, 국회상임위원장상, 정부부처장관상, 지자체장상, 단체장상등 시상이 이뤄질 예정이다.

 

김영배 조직위원장은 서비스 문화 확산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실현을 위해 개최해온 대한민국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이 올해로 12회째를 맞았다. 올해도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노력하며 국가발전의 귀감이 되어준 많은 단체의 눈부신 공로가 우리 사회에 널리 퍼져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앞으로 조직위가 수상자 선정 및 시상식 개최에 만전을 기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