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킨21(대표 전현용) 신제품 님트리 천연비누출시

▲ (주)스킨21(대표 전현용) 신제품 “님트리 천연비누”출시     © 김재수 기자

 

현재 전 세계적으로 환경오염으로 인해서 성인 및 어린이들이 피부질환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현실이다.

 

 

()스킨21 전현용 대표는 인도,파키스탄 등 여러 나라에서 민간의료용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살균, 해독작용이 탁월하여 비듬,여드름,건선,습진,각종 트러블성과 아토피등에 도움을 줄수 있는 나무라고 알려진 님트리 나무를 재료로 사용해 오랫동안 연구한 결과 100% 천연 수제비누 님트리 천연비누를 개발하게 되었다.

 

 

인도에서는 님트리 나무가 마을의 약국으로 칭하면서 아이가 태어나면 님트리 잎과 오일로 아이를 닦아주기도 한다고 전하며 님트리 잎과 오일로 아이를 닦아주면 각종 질병예방효과가 뛰어나고, 인체에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으며 아토피 치료에 많은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스킨21은 현재 미국 과 일본에 반응이 좋아 수출을 하고 있으며 살균 ,해독 작용이 탁월한 님트리 미스트를 개발중이며 2017년 년말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