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병화 기사입력  2018/02/19 [10:48]
아산시 둔포면 자원봉사 거점센터, 사랑의 컵라면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자원봉사 거점센터 컵라면 전달 (둔포파출소)  


둔포면 자원봉사거점센터(센터장 이영경)는 13일 지역을 위해 노력하는 둔포면사무소, 둔포면 119 안전센터, 둔포 파출소 등에 컵라면 200여개를 전달했다.

 

컵라면은 지난 12월 22일 테크노중학교 30여명의 학생들과 거점사업 프로그램으로 만든 천연 비누를 판매한 수익금으로 구매한 것으로 명절에도 고향에가지 못하고 사고에 대비해 근무하는 기관에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영경 센터장은 “항상 둔포면민들을 위해 수고하시는 기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사건사고가 없는 훈훈한 둔포면이 되길 바란다”는 바람을전했다.

 

이문영 둔포면장은 “각 기관의 누수 없는 행정업무 추진으로 안전한 둔포 만들기에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