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병화 기사입력  2018/02/19 [10:49]
아산시 신창 새마을, 설 명절 맞이 마을 대청소 및 귀향길 차 봉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회원들이 남성제 근처에서 쓰레기를 줍고 있다.  


아산시 신창면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성환, 곽명희)는 14일(수) 20여명의 회원이참여해 마을 대청소 및 귀향길 차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봉사는 2018년 설 명절을 맞아 귀향객을 환영하는 의미로 깨끗한 마을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회원들의 마음을 담았다.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은 궂은일에 서로 나서며 쓰레기를 줍는 등 열정적으로 청소에 임하고 이어지는 귀향길 차 봉사에서도 회원들은 지친 기색 없이 웃으며 귀향객을 맞이했다.

 

따뜻한 차 한 잔을 건네는 회원들에게 손님들도 웃으며 화답하며 모두가 명절 분위기에 들뜬 모습이었다. 오늘의 봉사를 마무리하며 회원들은 서로 의견을 나누고 올해 추진할 계획들에 있어서도 열의를 보였다.

 

김성환·곽명희 회장은 “회원들과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많은 지지를 부탁드린다”며 “올해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식 신창면장은 “작년 한 해 동안 신창면 발전을 위하여 많은 노력과 정성에 감사를 표하고 새해에도 변함없이 신창면 최고의 멋진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주)투인클,생명존중을 위한 안전한 생리대 생산. 공급 선포식 및 MOA 체결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