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병화 기사입력  2018/09/28 [11:22]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 생연1동 경로당에 빵 나눔 봉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로컬드림봉사회, 생연1동 경로당에 빵 나눔 봉사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회장 이창민)는 지난 27일 생연1동 황매경로당, 할아버지경로당 2개소에 후원받은 빵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로컬드림봉사회는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물품 기부 및 전달 그리고, 주거환경개선 및 재가요양 보호서비스 등의 자원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그중 경로당 빵 후원 전달은 매월 1회 정기적으로 하고 있는 나눔 봉사다.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은 “사랑의 나눔 빵 전달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 지속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박진식 생연1동장은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봉사실천과 그밖에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지원해, 동 행정복지센터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신나는 예술여행 ‘날아라 이시미’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