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더본코리아의 우동·소바 전문점 역전우동0410(대표 백종원)’이 쌀쌀한 요즘 날씨에 우동과 함께 먹으면 좋은 튀김주먹밥’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 더본코리아 역전우동0410, 신메뉴 튀김주먹밥 2종 출시     © 김진수 기자


 

이번 역전우동0410 신메뉴 튀김주먹밥은 우동 국물에 쓰이는 가쓰오 소스를 가미한 주먹밥에 빵가루를 묻혀 통으로 바삭하게 튀긴 메뉴로, 간장 맛의 가쓰오 튀김주먹밥과 매운 맛의 매콤 튀김주먹밥으로 선보인다.

 

가쓰오 튀김주먹밥은 특제 간장소스와 가쓰오부시, 대파, 깨 등으로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가쓰오부시 특유의 깊은 맛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매콤 튀김주먹밥은 특제 매운소스와 볶음김치, 대파, 깨 등을 넣어 매콤한 맛을 강조했다.

 

주문 즉시 갓 튀겨내 바삭한 겉면과 다양한 속재료의 조화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튀김주먹밥 은 든든한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단품 메뉴로는 물론 뜨끈한 우동과 함께 즐기는 포만감 있는 식사로도 손색없다.

 

튀김주먹밥 1112일부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역전우동0410 직·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각 2천 원이다.

 

역전우동0410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속재료와 조리법을 활용한 이색 주먹밥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 끼 메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따끈한 우동과 궁합이 맞는 주먹밥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중독성 있는 달콤 짭짤한 가쓰오 튀김주먹밥과 맛있게 매워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콤 튀김주먹밥 모두 겨울철 입맛을 돋우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1년 개점한 역전우동0410’은 옛날 기차역 앞과 길거리 포장마차, 휴게소에서 즐기던 추억의 우동 한 그릇과 식사를 간편하고 깨끗하게 즐길 수 있는 우동·소바 전문점이다. 소박하지만 부담 없는 공간에서 맛보는 추억의 우동과 소바, 푸짐한 덮밥 메뉴들이 점포의 대표 메뉴이다. 오픈형 주방으로 조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나만의 식사 공간이 필요한 싱글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즐기는 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ARIA)' "차별화된 퍼포먼스 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