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서중 국장 기사입력  2018/12/04 [11:46]
SRT 강진 여행상품 만든다
SRT관계자 & 철도여행사 담당자 팸투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서중 국장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SRT 관계자와 철도여행사 담당자 약 30여 명을 초청하여 팸투어를 진행하였다.

 

이번 팸투어는 SRT 운영사 ㈜SR이 여행사들과 손잡고 강진군 관광상품을 구성하기 위한 사전답사로, 강진군의 주요 관광지 가고 싶은 섬 가우도 트래킹 및 해양레저 체험, 강진군의 감성여행을 대표하는 영랑생가 및 세계모란공원 답사, 365일 살아 숨 쉬는 강진만생태공원 산책, 사랑을 주제로 한 석문 사랑+ 구름다리 체험 등의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팸투어를 참여한 SRT 관계자들은 “강진군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관광자원에 큰 감흥을 느꼈고 특히 가우도 해양레저와 트래킹, 강진만생태공원은 일반 열차이용 관광객뿐만 아니라 젊은층에게도 충분히 경쟁력을 가질수 있다”는 의견을 보였으며, “빠른 시일 내에 우리 SRT와 여행사를 연계하여 강진군 여행상품을 만들 예정이다”고 말하였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임석 대표이사는 “이번 팸투어는 강진군 관광의 새로운 루트를 개척하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함으로, SRT와 연계한 여행상품들이 많이 늘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뛰어야 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모델 성아연 " 임수빈 고전머리 한복패션쇼 " 등장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