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정화 기사입력  2019/01/25 [15:09]
고양시 백석2동, 홀몸 어르신들을 내 부모님처럼 대접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난 22일 ‘홀몸 어르신이바돔(대접음식)’ 사업의 일환으로 13명의 홀몸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를 대접했다.

 

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자신의 차로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당에서 식사수발을한 후, 안전하게 댁까지 모셔드리고 하루 일정을 마무리했다.

 

식사를 함께한 한 어르신은 “우리 같은 노인은 밖에서 하는 외식이 쉽지 않다”며 “자식들도 제 살기가 바빠 챙기지 못하는 일을 이렇게 꼬박꼬박 찾아와서 대접해주니 그 마음이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홀몸 어르신 이바돔(대접음식)’ 특화사업은 ㈜이바돔감자탕 웨스턴돔점(대표 원종민)이 지난 2017년 7월에 창립 20주년을 기념한 ‘저소득층 무료 식사대접 이벤트’를 계기로 백석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해 사업을 진행하게 됐으며, 지금까지 총 32회, 524명의 백석동 거주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식사대접을 해왔다.

 

윤용선 백석2동장은 “경제 불황이 장기화되어 어렵지만, 2년이 넘게 홀몸 어르신들을 내 부모님처럼 대접하려는 ‘이바돔감자탕’과 자신의 시간과 비용을들여 운행봉사를 해온 백석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살기 좋고 따뜻한 백석2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다짐을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9개의 티저 오픈, 12일 뮤직뱅크 컴백하는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