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인식 기자 기사입력  2019/07/19 [17:00]
가평잣소녀 키즈모델 신아린(7살) 영화 “행복한선물” (감독 이귀덕) 캐스팅 확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국제언론인클럽/국제인터넷뉴스=김인식 기자> 언제나 해맑은 미소와  동양적인 이미지 좋은 인성을 겸비한 차세대 키즈스타 신아린(7살)의 최근 LBMA STAR가 몆장의 화보사진을 공개했다.

 

누구와도 잘어울리는 타고난 인성과 해맑은 미소 그리고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지칠줄 모르는 강인한 의욕 때문에 언제나 분위기 메이커로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을받는 차세대 아역배우겸 키즈모델이다.

 

이러한 좋은 인성과 성품  그리고 개성이 강한고,다양한 표정연출 때문에 제작사 및 광고주들로부터 사랑을 받고있다.

 

신아린(7살)의 별명은 가평잣소녀, 천재소녀,어메이징 아린등 다양한 수식어가 따라 붙는다.

 

어떠한 의상을 입혀봐도 형형색색 톡톡튀는 표정과 매력을 지닌 키즈모델계의 팔색조 신아린 그래서 에비수 의류브랜드 키즈라인 광고모델로도 발탁되면서 LBMA STAR Exclusive Kids Model로 활동중이다,

 

이런 '신아린'을 바라보는 광고주들은 보는 사람마다  매력에 빠져든다.

 

오밀조밀한 작은 얼굴에 귀여움이 가득한 표정에 언어구사 능력까지 보는사람마다, 이구동성으로 이 아이뭐지?, 진짜 7살 맞나?, 따고난 예능인이네 이라는 다양한 수식어가 따라 붙는다.

 

이러하듯 한계단 올라가듯 노력하며 재능을 인정받고 있는 키즈스타 신아린(7살)은 최근 이귀덕 감독의 장편영화 눈물없이 볼수없는 휴먼 가족영화 행복한 선물에 프롤로그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오는 7월27일 가평군 이화리에서 크랭크인을 시작으로 9월말까지 제작 촬영에 들어간다.

 

본 영화 배급사 (주)시네닉스이며 전국 영화관 283개에서 개봉관이 확정되어있다.

 

이러한 이유로 12개국 다국적 모델에이젼시 및 엔터테인먼트사인 LBMA STAR(토니권)대표는 최근 파트너사인 글로벌 콘텐츠 그룹 배드보스컴퍼니와도 협업을 통해 가치를 만들어 내고 있다.

 

배드보스컴퍼니는 최근 야심차게 준비하는 스타의 반려동물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펫밀리’에 LBMA STAR 키즈모델을 적극 기용해 재능 넘치는 아이들의 모습들을 보여주었다.

 

이러하듯 양사는 대중문화예술시장에 부응하는 끼 많고 재능넘치는 아이들 발굴지원을 목적으로 제작지원을 하고있다.

 

참고로 방송 제작사 배드보스컴퍼니는 ‘우리 동네 펫밀리 이전에도 ’미스티의 몽퀸도전기‘, ’재미앤소울‘,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 등을 제작했다.

 

앞으로도 LBMA STAR와 함께 대중들에게 유익하고도 공익적인 방송 콘텐츠를 제작을 위해 재능넘치는 아이들과 함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28일 'THE FIRST SIGNAL:BEGINS' 데뷔앨범 발표하는 보이그룹 시그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