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성한 기자 기사입력  2019/07/19 [22:17]
이태원 '트랩라운지',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국제언론인클럽뉴스) 정성환 기자 = 이태원에 있는 '트랩라운지'가앞으로 한국에서서구의 파티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트랩라운지는 내부 리모델링을 새롭게 하여 17일 재 개장 한다고 밝혔다.

 

▲ 이태원 '트랩라운지',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 유광옥 기자

 

 

과거 우리나라도 혼인이나 출산 등 기쁜 일이 있을 때 잔치를 열곤 했는데 한국이 글로벌화된 사회가 되면서 그것으로는 부족한 느낌이었다.

 

서구에서 온 파티 문화가 이태원클럽과 같은 장소에서 파티를 열어 재미있는 이벤트를 즐기고자 하는 인구가 늘었기 때문이다.

오늘날 유입된 서양의 파티 문화는 굳이 집이 아니더라도 주제나 테마에 맞춘 여러 장소에서 다채로운 내용으로 열리는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유동인구 중 대부분이 외국인인 이태원클럽은 이색적인 파티의 메카로 꼽힌다.

 

이태원에 위치한 '트랩라운지'는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신나는 음악에 맞춰 사람들과 함께 춤을 추는 공간인 로비, 아름다운 이태원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수용인원이 충분하게 리모델링 된 이태원 클럽이라서 굳이 예약을 하지 않아도 입장할 수 있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놀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이라는 후문.

 

저렴한 주류 가격대와 하이-퀄리티의 안주들과 더불어 신나는 음악으로 이색 생일파티 장소를 찾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이태원클럽 트랩라운지는 이태원역 2번 출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정보 또는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랩라운지 홈페이지에 기재된 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대규모 인원이 참석하는 파티 외에도 단체룸 등 소모임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소박한 디너 파티에도 손색이 없다. 이태원클럽 내에 다트 게임, 미니 에어하키 게임 등 파티의 여흥을 돋을 만한 오락거리가 즐비 되어 있어 어울리지 못하는 사람 없이 모두가 즐거운 모임 분위기를 조성할 수도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우아한 가(家)' 김진우, 독하다 못해 악해지는 이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