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성 기자 기사입력  2019/09/18 [11:38]
목포시립도서관 리모델링 공사에 따른 임시휴관 안내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10월1일부터 12월 31일 까지 3개월간 임시휴관에 들어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립도서관(관장 김용민)이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101일부터 1231일 까지 3개월간 임시휴관에 들어간다.

 

다만, 차량을 이용한 이동도서관은 휴관과 관계없이 계속 운영된다.

 

목포시립도서관은 지어진 지 30년이 경과되면서 안전 확보와 쾌적한 환경을 위해 리모델링이 지속적으로 요구되어 왔으며, 올 해 지역밀착형 생활SOC 공모사업에 선정되면서 공사를 시행하게 되었다.

 

장애인과 노약자를 위한 엘리베이터 설치, 석면철거, 화장실(지하) 보수, 자료실 철문 방화투명유리문으로 교체 등을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밝고 현대화된 괘적한 도서관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 해는 노후건물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기반시설부터 보수 정비한 뒤 4개년 계획을 세워 단계적연차적으로 리모델링을 추진할 계획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보다 더 안전하고 쾌적한 도서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휴관을 하게 된 만큼 이용자들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 리모델링 공사를 차질없이 마무리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목포시립도서관이 시민들을 위한 문화거점공간으로 거듭 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서관 이용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전화 278-3320으로 문의하면 된다.

 

 

▲ 휴관기간 : 2019. 10. 1. ~ 12. 31.(3개월)   © 박성 기자

 

 

 

 

 

국제언론인클럽뉴스 기자
대한민국 전라남도 지회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우아한 가(家)' 김진우, 독하다 못해 악해지는 이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