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정호 기자 기사입력  2019/10/17 [02:17]
제283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
밀양시, 2019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홍보 캠페인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16일 오후 4시, 밀양시는 cctv 통합관제센터 종합상황실에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2차 토론회의를 개최중이다.  © 박정호 기자

밀양시는 16일 오후 3시 무안시장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2019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안전재난관리과, 안전보안관, 무안면 주부민방위기동대, 등 2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안전한국훈련에 대한 시민들의 공감대 확산과 훈련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밀양시는 무안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안전한국훈련 실시를 홍보하며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또 언제 어디서든 일상생활 속 위험요소를 신고할 수 있는 ‘안전신문고 앱’의 다운로드와 신고 방법을 안내했다. 특히 밀양시 관계자는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 또한 안전신문고 앱을 통해 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탁영목 안전재난관리과장은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은 매년 전국적으로 실시하는 범정부 차원의 훈련으로서 실제 재난 상황에 따른 대응 능력을 키울수 있는 좋은기회”라며 “이번 훈련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부산지회 부산중앙본부 지부장
국제언론인클럽뉴스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우아한 가(家)' 김진우, 독하다 못해 악해지는 이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