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미니앨범 '해시(#)' 커버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 이주헌 기자



글로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신곡 '쏘왓'(So What) 컴백 이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화제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5일 새 미니앨범 ‘해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쏘왓’(So What)으로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새 미니앨범 ‘해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빌보드 메인 차트에 진입하는 것이 목표라고 한 이달의 소녀는 컴백과 동시에 전 세계 트렌드 이슈 1위, 56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1위로 정상을 찍으며 글로벌 대세의 저력을 입증해 보였다.

 

특히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분석한 2020년 2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 3위에 오르는 등 지난 1월에 비해 447.57% 상승한 추이를 기록, 국내에서도 엄청난 컴백 화력을 보여주는 등 관심이 집중됐다.

 

또한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을 통해 '쏘왓챌린지'(#SoWhatChallenge)도 시작하며 팬들과 함께 컴백을 즐기기 위한 이벤트도 구성, 전 세계 팬들에게 다가가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신곡 ‘쏘왓’(So What)의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앞으로 또 어떤 기록을 세워 전 세계를 놀라게 할지 기대가 높아진 상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걸그룹, 이달의_소녀, 이달의소녀, 아이튠즈, 브랜드, 해시, 쏘왓, So_What, 한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학적이고 중장기적인 부산만의 차별화된 수산정책 선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