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온라인뉴스팀 기사입력  2018/11/22 [18:28]
(주)태인 TERESIA 2018 WBCA 뷰티 페스티벌 수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전홍수


지난11
20일 화요일 서울 화곡동 KBS 스포츠월드 아레나홀에서 제32018 CYCLEAN WBCA BEAUTY FESTIVAL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WBCA뷰티페스티벌조직위와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은 미디어주관사로 세계뷰티화장품연합회의 주최로 성황리에 개최를 하였다.

 

그곳에 세계뷰티페스티벌 주 협찬사 화장품 회사인 ()태인의 TERESIA 브랜드의 관계자들도 빛나는 자리를 함께 하였다.

 

()태인은 국내 판매와 해외 수출, 홈쇼핑, 약국 그리고 면세점 등 다양한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화장품 업제 중 경쟁력 있는 회사로 발전을 꽤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특화된 제품군으로 종합 제조, 유통기업으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 나가고 있다.

 

주요 아이템은 스킨케어 상품으로 알로에, 달팽이, 콜라겐, 골드 시리즈로 우리가 흔히

사용하고 있는 마스크팩, 핸드크림, 미스트, 올인원앰플 등 피부에 도움이 되는 상품들을 출시하는 회사이다.

 

이번 행사에 태인의 임태열 대표도 주관사에서 수여하는 시상식에서 수상을 하였다.

그 시상식과 함께 상품을 선보이는 자리를 하여 여러 방문객들에게 샘플을 체험할 수 있게 하고 또 저렴하게 판매를 하기도 하였다.

 

그 중 중국에서 VIP중 백만명이상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왕홍도 관심 있게 체험하고 실시간으로 중국 분 들에게 전송하는 적극성을 띄웠다.

 

앞으로도 ()태인은 테르시아 브랜드의 여러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테르시아 콜라겐 마스크팩과 테르시아 골드 허니 앰플이 신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또한

고객에 인정받는 진실 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며 '정도경영' 목표로 미래 지향적인 기업을 만들어 나가는 회사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우아한 가(家)' 김진우, 독하다 못해 악해지는 이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