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진수 기자 기사입력  2018/11/30 [08:16]
신인배우 고은새의 뷰티라이프 매거진 12월호 표지모델 화보가 공개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인배우 고은새의 뷰티라이프 매거진 12월호 표지모델 화보가 공개됐다. 

뷰티라이프 측은 "고은새는 미술학과를 전공하고 있으며 사교적인 성격으로 배우로서는 흔치않게 뷰티자격증을 여러개 취득할 정도로 뷰티에 관심이 많다."며 "외적인 미와 내적인 미를 고루 갖추고 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배우 고은새는 "2019년 새해에는 재단법인 기부천사클럽 연예인 봉사단 업무에 보다 충실할 예정이며 대한민국 뷰티문화가 전 세계로 나가는데 적극 동참할것이다"라며 뷰티라이프와 함께 작업한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화보속 배우 고은새는 강한 레드계열의 벨벳 소재 의상을 입고 강렬한 레드 컨셉의 메이크업 속에 신비로운 큰 눈망울을 선보였다. 

뷰티라이프 매거진은 전국 5만부의 매거진이 미용. 뷰티. 성형외과. 뷰티아카데미. 대학교. 서점 등 전 세계 에 배포된다. 

한편 배우겸 모델로 활동 중인 고은새는 연극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우사소)에서 주인공 역으로 12월 무대에 오른다. 또한 고은새는 최근 2018 한류힙합문화대(2018 KOREA HIPHOP FESTIVAL K-HIPHAP) 시상식에서 ‘힙합문화교류 K-POP 우정상’을 수상했으며. 12월17일 국회의원회관에하는 환경공헌대상에 홍보대사로 위촉돼기도 했다. 
올해는 연예계 생활의 준비단계로 열심히 할것이며. 2019년도에는 배우 고은새를 알리는 해로 정하고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겠다고 포부를 알렸다. 

 

 

▲     © 김진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모델 성아연 " 임수빈 고전머리 한복패션쇼 " 등장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