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진수 기자 기사입력  2019/01/05 [20:19]
문법사(문준호 마술사) 보컬플레이에서 마술뮤지컬 컨셉의 무대로 찬사 받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마술뮤지컬 전문가 문법사 (문준호 마술사)가 화제다.     © 김진수 기자


마술뮤지컬 전문가 문법사 (문준호 마술사)가 화제다.

 

지난해 1222일 방영된 채널A 음악예능 보컬플레이에서 가수 넵킨스와 걸그룹 바버렛츠의 콜라보팀 넵버렛츠의 무대를 위한 마술 뮤지컬 컨셉의 쇼를 연출하여 심사패널과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다.

 

현재 7회째 방영중인 보컬플레이에서 넵킨스는 현재까지 60점대를 벋어나지 못해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으나, 문법사와의 콜라보 무대를 통해 90점을 받아 심사패널들로부터 넵킨스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문법사는 스피드 일루셔니스트로 알려진 유명 마술사로 지난 4월 시연한 국내최초 풀 홀로그램 마술 뮤지컬 문법사의 생활마술에서 생활 속 문제를 마술로 해결하는 마법사로 출연하였다. 이번 보컬플레이에서 마술컨셉 무대는 이 뮤지컬의 캐릭터와 마술이 그대로 반영되어 연출되었다.

 

문법사의 생활마술 은 올해 4월 익산시를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계획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디아이피엠엑스(DIP MX),5월5일 어린이날 축하공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