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진수 기자 기사입력  2019/01/08 [08:10]
“이제 공무원 맞춤형복지 포인트는 모바일로 청구하세요”
공무원연금공단, 맞춤형복지시스템 ‘반응형 웹’으로 리뉴얼 오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무원연금공단 맞춤형복지시스템을 이용하는 공무원은 오는 8일부터 모바일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은 맞춤형복지 포인트 청구 및 단체보험 전선택을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의 특징은 어디서나 쉽게 접속하고 누구라도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고객의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두고 개편을 진행했다는 점이다.

먼저 반응형 웹구축을 통해 기존 PC환경에서만 제공되던 서비스를 모바일, 태블릿등 다양한 기기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를 분석해 메인화면을 개선하고 한 눈에 원하는 서비스를찾을 수 있는 퀵메뉴를 추가했다.

또한 인사발령 등에 의해 타 지역으로 이동하는 공무원들이 중고장터에서 필요한 물품을 나누어 쓰거나 매매할 수 있는 중고물품 나눔장터도 신설했다.

공단 관계자는 복지 포인트 청구가 종전보다 편리해짐에 따라불용처리 되는 복지 포인트도 최소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자원순환 촉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중고물품 나눔장터도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키즈 걸그룹 '파스텔 걸스' 13~15세 편성 신곡 '웃귀박'발표 활동 개시
광고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