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정화 기사입력  2019/01/08 [08:49]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G마크 경기농산물과 함께하는 황금돼지 할인이벤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기해년 첫 명절, 설을 맞이해 1월 8일부터 29일까지우체국 쇼핑몰 내 경기도지사인증 ‘G마크 인증상품 특별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잣, 한과, 한우, 김, 멸치 등 실속있는 선물세트를최대 15%까지 할인판매하고,G마크관의만 원 이상 상품들에 가격대별 1,000원에서 최대 5,000원까지 상품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황금돼지 할인쿠폰이벤트’를 선착순 진행한다.

 

또 3만원이상 구매고객이상품평을 작성하면 자동추첨을 통해 양평 다물농산한과 700g을 총 100명에게 지급한다.

 

아울러 경인지방우정청에서도 다량구매자들을 위해 경기농산물을 1회 10건 이상구매고객에게 자동 추첨을 통해 모두 500명에게 만 원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관계자는 “풍성한 민족 최대명절 설을 위해, 보다 많은고객들이 소중한 지인들에게 경기도지사가 품질과 안정성을 인증한 G마크 우수 농산물로 따뜻한 안부와 감사를 나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키즈 걸그룹 '파스텔 걸스' 13~15세 편성 신곡 '웃귀박'발표 활동 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