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인식 기자 기사입력  2019/06/18 [00:57]
롯데 L7 호텔 홍대에 중국 요커들이 몰려온다...
세계최초 GSTAR(GOX) 게임 블록체인 기반 풀 파티가 전 세계 젊은이들을 부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포스타 디자인  김서현 디자인비 대표

다가오는 20198, 홍대에 위치한 롯데 L7호텔에서 무더운 대한민국을 음악과 물놀이로 강타할 뮤직 풀 페스티벌(Music Pool Festival)’이 개최된다.

본 페스티벌은 그동안 한한령에 사드로 인하여 침체된 여행객 요커들이 대거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 되며, 이로 인하여 관광객이 대한민국을 찾을수 있도록 하는게 목적이다. ‘롯데 L7호텔 홍대점21층과 22층을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플로팅(대표 최채한)’에서 주최하며, GSTAR(GOX), 롯데호텔, 수아비스, ()한국힙합문화협회, ()국제언론인클럽, 아트폼엔터테인먼트 등이 공식 후원한다.

뮤직 풀 페스티벌(Music Pool Festival)’810일 토요일, 817일 토요일간 총 2회 진행되며, 고급스러운 롯데호텔의 최상층에서 해변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연출했고, 세계 최초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풀 파티가 될 것이라고 알렸다.

또한, 관람형 콘텐츠를 입혀 우리나라 정상급 디제이들과 연예인, 퍼포먼스팀 등의 다양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벤트로는 우리나라 천연 화장품 브랜드인 ‘SUAVISS’에서 출시한 신상 기초 화장품을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켓구매는 쿠팡 및 뮤직 풀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참여고객들에게 무료 음료티켓과 수영장, 락커룸, 그리고 수건을 무료로 대여 해 주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BIFAN]다문화시대, 연애의 필수 조건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