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유광옥 기자 기사입력  2019/08/09 [10:19]
관악구, 2019. 강감찬축제 연기자 오디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관악구(구청장 박준희)‘2019. 관악 강감찬축제의 고려시대 장군 역할을 맡을 연기자를 공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26세에서 50세 사이의 남성으로 연기 관련 전공자나 경험자, 간단한 대사나 무예가 가능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태권도, 검도 유단자 우대)

 

선발된 연기자는 10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2019. 관악 강감찬축제에서 퍼레이드 행진과 고려 장군, 군사 등 고려시대 캐릭터를 연기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3()까지이며, 관악구 홈페이지[뉴스소식 > 관악소식]에서 신청서식을 다운 받아 이메일(kcm2019@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오디션은 824() 관악구청 8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합격자에게는 의상, 분장, 출연료(연습시간 포함)가 지원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2019. 관악 강감찬축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끼와 열정 있는 연기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9. 관악 강감찬축제 총감독과 함께하는 연기자 오디션과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강감찬 축제 사무국(02-882-2019)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우아한 가(家)' 김진우, 독하다 못해 악해지는 이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